레즈비언/일상 (돈 벌기)

커미션으로 돈을 벌어보자

lesbian-life 2025. 1. 4. 22:59



나는 포스타입에서 돈을 벌며 용돈 벌이를 하고 있다. 2025년 1월을 기준으로 현재 600원을 벌었다.

커미션을 알게 되었다. 그림이나 글등을 덕질하기 위한 용도로 한다는 점을 알게 되었다.

나 역시 이 시장에 뛰어들었다.

글을 올린지 3개월 뒤. 연락 하나가 왔다.


신청자는 HL로 자신이 보고싶은 장면을 말해줬다. 나는 BL은 싫어서 쓰기 싫고 (돈 줘도 싫다) GL, HL은 좋아하기에 가능하다





조만간 마감을 위해 글을 쓸 것이다. 대단하게 책을 내지 않아도 글로서 수익을 얻기는 하는구나.

신기하다.

글 쓰지 말라고, 예술하지 말라는 소리 듣고 살았던 내가 어쨌든 글 쓰며 살아가는구나.

행복해라.

글을 쓰는 걸 좋아하고 글을 써서 용돈 벌이 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커미션 시장에도 한 번 뛰어들어 봐라.


거기다 누가 커미션을 신청하니까 다른 사람도 왔다. 그리고.. 커미션이 좋은게 어쨌든 사장이 내가 된다.

나도 일 할 수 있는 만큼 언급하고 신청하는 사람도 그걸 가만해서 하는 거다.

이런 직장이 어딨는가. 너무 행복하다. 내 인생사가 이렇게 즐겁고 편했으면 좋겠다.



나는 현재 커미션으로 1,1300원을 벌었다. 물론 내가 단가를 싸게해서 그럴수도 있다. 하지만 비싸게 받기에는 좀.. 그렇다. 내가 전공자도 아니고..

처음으로 신청 해주신 븐은 이번 결과물을 보고 더 신청해주시겠다는 말도 해주셨다. 히히. 잘 해봐야지.